실시간 뉴스



에이스침대, '더 드림 페어' 이벤트…각종 사은품 제공


최대 50만원 상당까지…다음달 31일까지 이어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에이스침대가 침실을 더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THE DREAM FAI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에이스침대는 자사 제품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SESA 차렵 이불세트, 50만원 상당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호텔 베딩세트 등을 제공한다.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의 경우 추가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혼을 앞둔 고객이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후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가 증정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예비 신랑, 신부가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가입만 해도 매트리스 연계품목 20%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마이크로 가드도 5년 동안 무상 제공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집을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으로 꾸미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 리클라이너와 함께 침대 필수 아이템을 동시에 장만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백화점, 온라인 포함)에서 진행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스침대, '더 드림 페어' 이벤트…각종 사은품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