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린나이코리아, 러시아 최대 냉난방 전시회 참가


올해로 10회째…U-SE 난방전용 보일러 선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지난 9일까지 진행된 '제 22회 아쿠아 섬 모스코(Aqua Therm Moscow) 2018'에 러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아쿠아 섬 모스코'는 전세계 36개국 8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약 3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러시아 최대 냉난방 전문 전시회다.

올해로 10회째 참가하는 린나이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제품 홍보뿐 아니라 앞으로의 사업 방향성을 소개했다.

린나이코리아는 지난해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시장 운영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대대적인 유통과 서비스망 정비작업을 마무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U-SE' 난방전용 보일러는 타운하우스 이상 규모의 주택용이다. 주철 열교환기를 사용하는 유럽 스탠드형 모델의 교체 수요에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판단했다.

U-SE는 슬림한 외형으로 설치공간과 설치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다. 또 대용량(42kw)으로 온수 공급에 탁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본 전시회는 러시아의 냉난방 시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상징적인 전시회이기 때문에 매년 참가하고 있다"며 "2018년은 서방 경제 제재가 지속되는 가운데 에너지 가격의 회복으로 구매력의 상승 및 실질 소득이 증가하며 러시아 시장에 성장세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린나이코리아, 러시아 최대 냉난방 전시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