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귀뚜라미, 러시아 국제 냉난방 설비 전시회 10년째 참가


올해 이탈리아, 중국 냉난방 설비 전시회에도 참가 예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귀뚜라미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국제 냉난방 설비 전시회인 '아쿠아 섬 모스코 2018'에 10년 연속 참가한다고 6일 발표했다.

'아쿠아 섬 모스코 2018'은 지난해 전세계 30개국 733개 업체가 참가하고 2만8천308명의 방문객이 참관한 러시아 최대 냉난방 설비 전시회다.

귀뚜라미는 전세계적인 대기오염 감축 노력과 친환경 보일러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대기오염 감축 효과가 우수한 주력제품 12종을 전시하고, 현지 거래처 확보와 마케팅에 나선다.

전시장 전면에는 귀뚜라미가 개발한 특수버너를 적용해 질소산화물(NOx) 배출을 획기적으로 감축한 'AST 콘덴싱 가스보일러'와 '저녹스 AST 가스보일러'를 배치했다.

귀뚜라미는 콘덴싱보일러뿐만 아니라 일반보일러에도 친환경 기술을 적용했다. '저녹스 AST 가스보일러'는 러시아 가스보일러의 95% 이상을 차지하는 일반보일러 시장을 겨냥한 제품으로 가격 경쟁력과 우수한 대기오염 감축효과가 강점이다.

귀뚜라미는 또 배기가스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전기보일러도 출품했다. 이와 함께 연소능력과 열교환 성능을 높여 매연 농도를 크게 낮춘 기름보일러를 선보이고, 친환경 난방시설로 주목받고 있는 신형 2만Kcal(킬로칼로리) 펠릿(Pellet, 톱밥을 압축해 만든 연료) 보일러를 함께 전시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대기오염과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올해 러시아 외에도 이탈리아, 중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냉난방 설비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귀뚜라미, 러시아 국제 냉난방 설비 전시회 10년째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