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이슨그룹, '2018 제이슨그룹 비즈니스 컨퍼런스' 성료


총 251개 파트너사 450여 명 참석, 소통으로 상생경영 모색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IT서비스 전문그룹 제이슨그룹은 지난 24일 '2018 제이슨그룹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의 소통과 공유를 통한 상생경영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총 251개 파트너사에서 450명이 참석했다.

제이슨그룹은 온라인광고 대행 사업부문인 제이슨마케팅과 커머스쇼핑 사업부문인 제이슨쇼핑에서 성공적인 가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제이슨마케팅은 키워드광고, 퍼포먼스, 모바일, D/A에서 매출 순위 상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제이슨쇼핑은 최근 두드러진 매출 신장을 기록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제이슨그룹은 제이슨쇼핑의 지난 한 해 동안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올해 파트너사와 함께할 비전과 목표,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한편 그룹 차원의 지원도 강화키로 했다.

정진영 대표이사는 "제이슨그룹은 2016년 커머스쇼핑 사업에 진출함으로써 그동안 쌓아온 마케팅지식 및 전략과 함께 퍼포먼스 광고 사업과 맞물려 시너지를 냄으로써 커머스 사업분야에서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루었다. 가파른 성장세를 있게 해준 임직원을 비롯한 모든 파트너사들의 도움으로 가능했다"며 "앞으로 제이슨그룹을 최고의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과 시스템을 갖춘 명실공히 대한민국 마케팅 리더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이슨쇼핑은 할인중독, 공구마켓, 심쿵할인 3가지의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월매출 1천500만 원에서 시작해 지난해 12월 120억 원을 달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iOS 버젼 뿐만 아니라 소호, 브랜드 패션 어플도 출시 예정이며, 그로 인해 월 매출 300억 원도 충분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이슨그룹, '2018 제이슨그룹 비즈니스 컨퍼런스'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