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경희홈케어, 신년맞이 '고객감동 프로모션'


오는 31일까지 상품 구매하면 최대 37% 서비스 이용 할인 혜택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홈케어'가 무술년을 맞아 고객감동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한경희홈케어 고객감동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컨·세탁기청소 분해 살균 가전클리닝 서비스 ▲이사·입주 청소 전문 홈클리닝 서비스 ▲베란다·벽지·실리콘 곰팡이 방지 시공 서비스 ▲수도, 보일러 배관 청소 ▲비둘기 배설물 청소 및 퇴치 ▲미세먼지 차단 및 친환경 방충망, 외풍 차단 시공 서비스 등의 다양한 전국망 홈케어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경희 홈케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7% 서비스 이용 할인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와 한경희홈케어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경희 홈케어는 인테리어 비교 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과의 제휴를 통해 '인테리어와 청소를 한번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집닥 서비스로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한경희 홈케어 스팀살균청소 서비스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경희 홈케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좀 더 쾌적한 집안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새해에는 청소와 시공 서비스뿐 아니라 집안 미세먼지에 착안, 가족들의 건강과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공기 질 개선서비스를 전격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경희홈케어가 론칭 준비 중인 공기 질 개선서비스는 아파트에 설치돼 있는 열회 수환기 장치(미세먼지·냄새 제거, 유해가스제거 장치)를 정상가동할 수 있도록 소모품인 필터 교체와 더불어 UV살균, 스팀 살균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올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경희홈케어, 신년맞이 '고객감동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