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웨이, 트리플 체인지 매트리스 2종 출시


렌털 기간 동안 총 3회 탑퍼 교체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코웨이가 제품 렌털 기간 동안 탑퍼를 총 3회 교체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트리플 체인지 매트리스 2종(CMQ-SL02, CMSS-SL02)을 출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탑퍼는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으로, 손으로 눌렀을 때 느껴지는 단단하고 푹신한 정도를 결정한다. 또 몸의 압력을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을 가능하게 한다.

최상단에는 위생탑퍼를 탑재했다. 위생탑퍼는 니트 소재로 만들어져 사용자에게 포근한 느낌을 전달하며, 탈부착이 간편한 덕분에 사용하는 동안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렌털 기간 중 18개월, 54개월 차(6년 렌탈 기준)에 새 것으로 교체해 주기 때문에 새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트리플 체인지 매트리스는 위생탑퍼 바로 아래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경도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탑퍼를 탑재했다. 맞춤탑퍼는 단단한 하드 타입과 부드러운 미디엄 타입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렌털 기간 중 3년에 한 번 새것으로 교체해 탄탄함을 유지할 수 있다.

코웨이는 트리플 체인지 매트리스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코웨이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 방문을 통한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김세용 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앞으로도 매트리스 렌털 분야의 선두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중심적인 매트리스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트리플 체인지 매트리스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