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성화인텍, 250만달러 규모 가스운반선 수주


중국 조선소 두 곳과 수주계약 체결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동성화인텍은 20일 중국 가스운반선의 신규 프로젝트에 대한 경쟁 입찰을 통해 250만달러 규모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동성화인텍은 중국 조선소 두 곳과 수주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안으로 약 1천만달러 규모의 수주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내년 중 다른 조선소 한 곳과 Insulation Panel, LNG Fuelled Vessel의 화물창 단열재 등 약 2천만달러 규모의 수주도 진행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성화인텍은 기존 초저온 보냉재 사업의 해외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최근 독자 개발해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신기술인 'Type-B tank insulation'에 적용되는 X-Fine, Y-Fine에 대한 협력도 진행 중이다.

또 LNG 연료 탱크의 활성화에 따른 아시아 내 Tank Fabricator 및 FGSS 공급사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신규 사업영역 진출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동성화인텍 관계자는 "초저온 보냉재 공급 글로벌 리더로서, 글로벌 가스운반선의 성장에 대비한 영업, 자재 공급, 시공, A/S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해외 협력을 강화한 결실이 하나씩 맺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 경쟁 입찰 수주는 중국 시장의 치열한 수주 경쟁을 당사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극복해 향후 중국 시장 확대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성화인텍, 250만달러 규모 가스운반선 수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