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랑세스코리아, '품질이 답이다' 새 기업 캠페인 전개


웹사이트·브로슈어 등으로 새로운 기업가치 홍보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랑세스(대표 마티아스 자커트)는 '품질이 답이다(Quality Works)'를 모토로 내세운 새로운 기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랑세스의 새로운 비전과 기업정체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랑세스는 '품질(Quality)'을 새로운 기업정체성이자 핵심가치로 내걸었다.

랑세스는 "품질이 랑세스가 추구하는 비즈니스의 지향점이자 행동양식"이라며 "이 가치에 고객에게 약속한 고품질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랑세스의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 캠페인의 일환으로 랑세스는 'Quality Works' 웹사이트도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선 랑세스의 제품과 기술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다양한 사례를 스토리텔링 형태로 볼 수 있다.

랑세스는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품질은 성능을 높인다(첨가제 제품)', '품질은 빛나게 한다(엔지니어링 플라스틱)', '품질은 깨끗하게 만든다(수처리 제품)' 등 제품의 혜택을 이해하기 쉬운 메시지로 풀어낸 브로슈어·온라인 배너·동영상 등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제웅 랑세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제품, 공정, 기술 등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기준을 확립하고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와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궁극적으로는 랑세스의 모토인 'Energizing Chemistry'의 정신과도 일맥상통한다"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랑세스코리아, '품질이 답이다' 새 기업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