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너시스 BBQ, 이성락 사장 대표 임명


윤홍근 회장, 글로벌 사업 집중…윤경주 전임사장, 지주사 대표 취임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제너시스 BBQ 그룹이 제너시스 BBQ 대표에 이성락 사장을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이성락 사장은 1985년 신한은행에 입사해 2009년 신한은행 부행장, 2011년 신한아이타스 대표를 거쳐 2013년 신한생명 대표를 역임했고 지난 3월 20일 제너시스 BBQ 그룹 지주사 제너시스 대표이사 사장으로 취임했다.

이 사장은 약 2개월간 그룹 전반에 관한 경영 및 전략, 조직 문화 등 긍정적 변화를 일으켰다. 또 제너시스 BBQ 그룹 내부 정비를 마치고 제너시스 BBQ 프랜차이즈 사업 핵심 주체인 패밀리(가맹점) 발전을 위해 최고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는 제너시스 BBQ 전문경영인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 신임 사장은 "대외적으로는 새 정부의 국정방향인 가맹점 불공정 근절, 상생, 화합과 함께 공정거래위원회의 가맹점 정책과 관련 법규를 철저히 준수할 것"이라며 "내부적으로는 본사 차원의 적극적이고 아낌없는 가맹점 지원을 통해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 경영 이념을 철저히 실천함으로써 BBQ 전 가맹점의 무한 성장을 반드시 이룰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이 신임 사장은 "프랜차이즈 업계의 무질서와 가맹본부의 불공정 행위 등의 방지 및 근절에 제너시스 BBQ가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 창업자인 윤홍근 회장은 국내 사업 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은 전문경영인 이성락 사장에게 일임하고 글로벌 사업에 치중할 예정이다. 또 제너시스 BBQ의 윤경주 전임사장은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의 지주사인 제너시스의 대표이사 사장으로 취임해 제너시스BBQ 그룹 전체의 살림을 맡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너시스 BBQ, 이성락 사장 대표 임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