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 미국서 인터넷전화 서비스 확대


인터넷전화 서비스 업체인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승환 www.dial070.co.kr)가 미국내 인터넷전화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가 자체 개발한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이 미국의 IT(정보기술) 전문 온라인 뉴스 CNET에서 좋은 평을 얻는 등 서비스 확대에 좋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13일자 CNET의 리뷰는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의 애플리케이션이 국제 전화를 사용할 때 접속번호나 별도의 비밀번호를 누를 필요 없이 지역번호를 누르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라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CNET은 특히 '아이폰'에서 계정 관리와 충전 기능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아이폰'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라고 평했다.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는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안드로이드폰'등 여러 스마트폰에 적용해 국제전화 사용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환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 사장은 "국내 인터넷전화 별정 사업자들이 고전하고 있는데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유선에서 무선으로 확대한다면 새로운 시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올해 미국 현지 법인의 역할을 강화해 해외 사업 매출을 총 매출의 10% 수준으로 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해 미국 법인 '이노다이얼'을 설립, 지난달에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실리콘밸리'와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글로벌'에 서비스를 공급했다. 또한 캄보디아, 필리핀, 중국 등에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수연기자 redato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얼커뮤니케이션즈, 미국서 인터넷전화 서비스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