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ISIA, 맞춤형 정보보호 실무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내달 24일까지 서류 접수, 실무 경험 제공·기업 인력 매칭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다음달 24일까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함께 'KISIA 기업수요 맞춤형 정보보호 실무자 양성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기업 수요에 기반한 맞춤형 기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과정은 필수(12시간)·기초(72시간)·심화(136시간)·특화(80시간) 과정으로 구분된다.

교육 대상은 정보보호 관련 학과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이며, 정보보호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취업연계형 교육과정이어서 정보보호 관련 자격증 소유자, 인턴 또는 공모전 경험 소지자, 어학능력 우수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교육은 내달 31일부터 9월 21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 수료시 KISIA 회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포트폴리오 성과발표회를 통한 시상도 준비돼있다.

특히 이번 과정은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보보호 현장전문가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하고 교육생은 기업에서 실제 사용하는 환경에서 실습할 수 있다. 또 수강 후 1인 1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다.

지원자는 KISIA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결과는 다음달 25일 발표되며 최종 선발자는 30일 개별 안내한다. 교육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ISIA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SIA, 맞춤형 정보보호 실무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