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지니안 NAC v5.0' 출시… IoT·클라우드 지원


애플리케이션·악성코드 감염 여부 등 관리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보안기업 지니언스가 사물인터넷(IoT)과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NAC) '지니안 NAC v5.0'을 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지니안 NAC v5.0은 통합 내부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이다. 기존 단말과 사용자 중심의 보안 가시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과 악성코드 감염 여부까지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지니안 NAC v5.0은 IoT 환경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NAC을 적용할 수 있으며, 맥·리눅스 등 다양한 운영체제(OS)를 지원하는 '풀 오케스트레이션 보안 플랫폼'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니언스는 신제품을 통해 중소형 기업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NAC 서비스도 지원한다. 국내서 아마존웹서비스(AWS), KT 클라우드를 활용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서비스 출시를 위해 지난해 한국인터넷즌흥원에서 실시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보안인증 시범사업에 참여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IT 환경 변화에 발맞춘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IoT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 된 NAC 신제품으로 국내외 신규 고객확보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지니안 NAC v5.0' 출시… IoT·클라우드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