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美서 상업용 디스플레이 새 공급처 모색


라스베이거스 DSE 2018 참가해 사이니지 전시

[아이뉴스24 강민경 기자] LG전자가 28일(현지시간)부터 이틀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DSE(Digital Signage Expo) 2018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0.6mm 두께의 베젤이 적용된 비디오월과 두께 4mm 이하의 올레드 사이니지 등 첨단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보이고 새로운 공급처를 모색한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기업용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4K UHD 화질의 인터랙티브 디지털보드를 소개한다. 사용자들이 직관적인 터치만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투명 강화유리 양면에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인글라스(In-Glass) 사이니지 ▲4mm 이하의 얇은 두께로 벽과 하나되는 올레드 월페이퍼 등을 전시했다.

86인치 58대 9 화면비, 88인치 32대 9 화면비의 대형 상업용 제품인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도 전시됐다. 이는 건물 기둥 등에 세로나 가로 방향으로 길게 설치할 수 있다.

클라크 브라운 LG전자 미국법인 사이니지영업담당은 "LG전자는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사이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산업 전반에 걸쳐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美서 상업용 디스플레이 새 공급처 모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