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I, 신규 차량용 LED 조명 컨트롤러 공개


시스템에 적합한 컨트롤러 및 외부 모스펫 선택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TI코리아(대표 루크 리)는 4일 모스펫이 내장되지 않은 3채널 하이사이드선형 자동차 LED 컨트롤러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자동차 조명 설계에 있어서 개발자들에게 높은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TPS92830-Q1의 새로운 아키텍처는 기존 LED 컨트롤러보다 더 높은 전력과 우수한 열 방출을 제공하여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요구하는 자동차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기존의 LED 드라이버 제품은 MOSFET을 내장하고 있어 개발자가 기능을 맞춤화하는 데 제한적이었다. 이러한 유형의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개발자들은 원하는 시스템 성능을 얻기 위해 설계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TPS92830-Q1 LED 컨트롤러의 유연한 온보드 기능을 통해 개발자가 자신의 시스템 요구에 적합한 모스펫을 선택할수 있다.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시스템 요구와 원하는 디밍 기능에 따라서 조명 전력 설계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지원 툴로서 TPS92830-Q1 3채널 고전류 선형 LED 컨트롤러 평가 모듈을 제공한다. 개발자는 LED 과열 보호 기능을 포함하는 EMC 규격을 준수하는 자동차 주간주행등 및 위치등 레퍼런스 디자인을 이용하여 TPS92830-Q1을 채택한 자동차 조명 시스템 디자인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

TPS92830-Q1은 TSOP로 제공된다. TI스토어와 IT 공인 대리점을 통해 1천개 수량 기준으로 1.96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I, 신규 차량용 LED 조명 컨트롤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