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T-시퀀스, LTE 위치 추적 플랫폼 신규 출시


MWC 아메리카 2017에서 클로에 시연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시퀀스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신규 LTE 커넥티드 트래킹 플랫폼을 15일 소개했다.

클로에(CLOE)는 관련 산업의 핵심 회사들인 양사의 사물인터넷 기술을 하나의 광범위한 플랫폼으로 통합한다. 물류, 가전, 자동차 산업 등 모든 수직 시장을 포괄할 수 있는 LTE 기반 IoT 트래커 개발을 간소화한다.

OEM과 ODM 업체의 제품 제공에 IoT 추적 역량을 추가하도록 설계 및 최적화된 클로에는 시퀀스의 LTE Cat M1/NB1 칩 모나크와 ST의 GNSS칩 테세오 III를 통합해 업계 최상급 통신 및 위성 기반 추적 성능을 선보인다.

라델리 ST 인포테인먼트 사업부 상무는 "클로에는 배터리 수명, 위치 정확도, 접근성, 이동성, 주기적인 정보 업데이트와 같은 중요한 추적 관련 성능에서 동급 최강의 성능을 갖추어 다수의 수직 시장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고 밝히며, "클로에는 ST의 위성 기술과 시퀀스의 LTE 모뎀 기술을 통합하여 부품화함으로써, 개발자의 입장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타입의 트래커를 만들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고 말했다.

클로에는 전 세계 통용되는 OEM/ODM 향 턴키 방식의 셀룰러 추적 솔루션이다. PMU, LTE, GNSS, 메모리, MCU 통합 칩셋으로 지원된다. LTE Cat M1/NB1 듀얼 카테고리 역량을 갖췄다. 단일 하드웨어 설계로 전 세계 모든 LTE 대역 지원도 가능하다. GNSS 정확도 및 TTFF를 구현한다.

클로에는 LTE, GNSS, 가속도 센서, 전원 공급 장치, 배터리 관리 장치, LED, 버튼 관리 장치의 BOM 리스트로 구성/설계되어 양산에 최적화됐다. 오는 4분기에 공급된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T-시퀀스, LTE 위치 추적 플랫폼 신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