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피니언, 62mm IGBT 모듈 출시


넓은 칩면적과 개조된 DCB 서브스트레이트 활용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대표 이승수)는 신규 62mm IGBT 모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62mm 패키지에 더 넓은 칩 면적과 개조된 DCB 서브스트레이트를 사용한 새로운 전력 모듈이다.

1200V 블로킹 전압 모듈 제품은 드라이브, 태양광 인버터, 무정전 전원장치(UPS)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1700V 블로킹 전압 모듈은 중전압 드라이브에 쓰일 수 있다.

1200V 블로킹 전압 62mm 모듈은 600A의 최대 정격 전류를 제공한다. 1700V 블로킹 전압에서 최대 정격 전류는 500A이다.

산업 표준 크기의 베이스 플레이트를 적용했다. 기존 디자인에 통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서 드라이브에 채택했을 때 20% 더 높은 출력 전력을 제공할 수 있다. 모듈 제품은 높은 견고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검증된 IGBT4를 적용하고 있다.

새로운 전력 모듈 제품 두 가지 버전은 '공통 이미터(emitter)' 구성을 제공한다. 3레벨 토폴로지(T-type, NPC2)를 구성할 수 있다. 전력 요구량이 높은 태양광이나 UPS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62mm 전력 모듈 제품은 양산 공급 중이다. TIM(thermal interface material)이 적용된 버전도 제공된다. 또한 인피니언은 입력 정류기 용으로 솔더 본딩 기술을 적용한 사이리스터, 다이오드 모듈 34mm 및 50mm 패키지도 제공한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피니언, 62mm IGBT 모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