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진, 저소음 실현 스마트온수매트 시판


핵심부품 5년 무상품질보증제 적용

터치 한 번으로 소음 및 온도를 조정하는 스마트한 온수매트가 등장했다.

자체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삼진은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를 개발, 핵심부품 5년 무상 품질보증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와 함께 시판에 나섰다.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는 홈쇼핑 판매 제품(HM-1R)을 대상으로 핵심 부품인 보일러 모터에 한정돼 진행된다.

40년 자체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삼진의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의 전속모델은 지적이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 이보영이다.

이 온수매트는 겨울철 난방기구 구매 시 소비자가 확인해야하는 필수사항으로 여겨지는 EMF 인증을 받았고 첨단 차폐재를 이용한 전자파 저감 설계를 적용하여 전자파로부터 더욱 안전하게 설계했다.

또한 특허받은 최첨단 온수매트용 온수 가열 장치 설계를 통해 미세한 소음까지 최소화시켜 전자파와 소음으로 인해 온수매트 구매를 꺼렸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진 관계자는 "전자파로부터 안전성을 입증 받은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뛰어난 안전성과 궁극의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며 "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겨울 시즌을 앞두고 높은 판매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wellfi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진, 저소음 실현 스마트온수매트 시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