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플레이어, 전자사전 출시


학습용 IT기기 전문업체인 에듀플레이어(대표 양영석)는 사전과 인터넷 강의 동영상 재생기능에 초점을 맞춘 전자사전 'EDP-E01'을 11일 출시했다.

에듀플레이어는 회사 설립 뒤 첫 제품인 'EDP-E01'에 48종의 사전 콘텐츠와 27만개의 원어인 음성 발음을 탑재했다. 학습에 방해가 될 수 있는 DMB, 인터넷, 플래시 게임, 고화질 동영상 재생 기능 등은 뺐다.

에듀플레이어는 메가스터디 및 엠베스트와 제휴, 인터넷강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 약 40개 인터넷강의 업체와 제휴를 맺을 계획이다.

'EDP-E01'의 가격은 4GB의 경우 22만8천원, 8GB의 경우 26만8천원, 16GB의 경우 32만8천원이다. 색상은 파란색 계열인 '시안'과 빨간색 계열인 '마젠타' 2종이 있다.

에듀플레이어 김중원 팀장은 "전자사전에 꼭 필요한 기능만 탑재해 가격을 줄였다"고 말했다.

에듀플레이어는 'EDP-E01' 출시를 맞아 메가스터디 초중등부 사업부인 엠베스트와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 엠베스트 홈페이지(www.mbest.co.kr)에서 엠베스트 1년 종합반 수강권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EDP-E01' 4GB 제품을 선물한다.

양영석 에듀플레이어 사장은 "'EDP-E01'은 실속형 학습기기를 찾는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플레이어, 전자사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