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스마트월드' 앱서 방탄소년단 테마 선봬


스마트케이스 장착하면 자동으로 BTS 테마 설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지난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LG G7 씽큐(ThinQ)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은 이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고르면 각 멤버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다. 배경색은 블랙으로 정제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바탕화면, 설정 화면, 통화 화면에서는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울 수도 있다.

BTS 팩에 포함된 스마트 케이스를 제품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G7 씽큐에서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정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G7 씽큐를 구매하면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라고 말했다. BTS 패키지는 10대부터 40대까지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6월 말까지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4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홍주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 상무는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스마트월드' 앱서 방탄소년단 테마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