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가전'


로봇청소기·안마의자 등 첨단 기술 담긴 가전제품 인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어버이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부모님에게 주는 선물로 '효도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건강기능식품이나 여행상품권 대신 이색 가전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로봇청소기·안마의자 등 첨단 기술이 담긴 가전제품들은 부모님들의 생활을 실질적으로 편리하게 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가사노동에서의 완전한 해방…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 '퓨어i9'

유럽의 가전업체인 일렉트로룩스의 '퓨어i9'은 세계 최초로 3D 비전 시스템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로 이미 중·장년층에게 큰 인기를 끌어 왔다.

3D 비전 시스템을 통해 사람의 눈처럼 집안 환경을 입체적으로 인지하고 분석해 장애물 걸림이나 중단없이 청소한다. 모서리 청소에 최적화된 독특한 삼각형 모양의 디자인과 측면의 파워브러쉬 탑재도 돋보인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퓨어i9 은 최근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57%)를 달리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느껴보지 못한 시원함 선사…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H'

안마의자는 대표적인 효도가전 중 하나다. 특히 안마의자 업체인 바디프랜드의 팬텀 H는 퍼스트클래스의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프리미엄 기능을 자랑한다.

정교한 맞춤 안마 시스템으로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해, 체형에 따라 맞춤형 안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깊숙한 마사지 볼 시스템으로 주무름, 손날두드림, 지압, 복압안마 등이 가능하다. 수면모드, 수험생모드, 힙업모드, 활력모드 등 필요에 따라 11가지 안마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 주름 완화와 피부 결 개선으로 젊음 유지…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국내 미용가전업체인 트리아의 스킨 리뉴 레이저도 효도가전으로 손색이 없다. 피부 재생 효과를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부모님께 젊음을 선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직접 작용해, 눈가주름 완화 및 거칠어진 피부결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한 절차 없이 얼굴에 대고 부드럽게 문지르듯 작동하면 된다. 처음 12주 동안 매일 사용하고, 그 후 4주간 휴식기를 가지면 된다.

◆플라그 제거로 치아 건강 향상…워터픽 '울트라프로 구강 세정기'

미국의 구강세정기 업체인 워터픽의 '울트라프로 구강 세정기'도 주목할 만하다. 부모님의 치아 건강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컴팩트한 디자인에 플라그제거 치실모드와 잇몸 마사지모드 등을 갖추고 있다.

또 LED 표시등이 달려 있고, 수압조절도 10단계까지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생활방수처리가 돼 있어 물에 빠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가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