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G7' 체험 부스 50개 운영…혜택도 '빵빵'


11일부터는 전국 3천여 판매점에도 체험존 마련키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를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있다.

4일 LG전자는 이날부터 전국 50개 거점에서 체험 부스인 'LG G7 씽큐 스퀘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11일부터는 전국 3천여 판매점에도 체험존을 마련한다. 이는 지금까지 진행된 체험행사에서 가장 큰 규모다.

LG전자는 18일 출시에 앞서 11일부터 17일까지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이 기간에 'LG G7 씽큐'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 후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또 LG 베스트샵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G 베스트샵 멤버쉽 5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예약 고객은 물론 출시 이후 구매한 고객들도 취향에 따라 특색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된 4개 패키지(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중 1개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또 ▲15만원 상당의 넥슨 신규 게임 카이저 아이템 ▲광고 없는 영상을 즐길수 있는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건강 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할인 등의 혜택도 받는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프리미엄 제품이라면 'LG G7 씽큐' 구매 시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 프로그램은 최고 수준의 중고 보상 체계는 물론,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원을 보상하는 보험까지 제공된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높은 완성도와 편의에 재미까지 더한 AI로 'LG G7 씽큐'의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체험하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G7' 체험 부스 50개 운영…혜택도 '빵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