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V30로 겨울 풍경 촬영하세요"


청량리역서 11~25일 체험존 운영

[아이뉴스24 강민경 기자] LG전자가 기차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LG V30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11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청량리역에서 64㎡ 규모의 LG V30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모드 ▲저왜곡 광각카메라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페이 등 LG V30의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 LG전자는 LG V30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 사진가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최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작가가 알려주는 겨울 사진 잘 찍는 팁을 소개했다.

김주원 사진작가는 강원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등을 여행하며 LG V30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그는 사진 설명과 함께 ▲광각을 활용할 것 ▲피사체에 더 가깝게 다가갈 것 ▲다양한 시선으로 찍을 것 ▲설경에서는 노출을 높일 것 ▲파란 하늘이 나오도록 찍을 것 ▲후보정이 쉬운 DNG파일로 저장할 것 ▲전문가 작품을 따라해 볼 것 등 사진 잘 찍는 7가지 팁을 추천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정갈함과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겨울 여행에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찍을 수 있는 LG V30의 강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V30로 겨울 풍경 촬영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