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8년형 'LG 그램' 국내 출시


예약판매 15일간 2천대 주문 기록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초경량 노트북 2018년형 'LG 그램'을 국내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지난달 15일부터 약 보름동안 진행한 LG 그램 예약판매 기간 동안 2천건이 넘는 사전 주문을 받았다.

LG전자가 노트북 제품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측은 올해도 'LG 그램'의 성공신화를 예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노트북 시장 성수기인 3월 아카데미 시즌을 앞두고 전국 판매점에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2018년형 'LG 그램' 최고급 모델(인텔 i7 CPU 적용 제품) 구매 고객에게 '인텔 게이밍 SW 밸류팩'을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테라(Tera)' 등 인기게임 6종과 사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졌다. 가격은 약 35만원 상당이다.

LG전자는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도 함께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서체 500여종 1년 이용권, 한컴 오피스 2018 영구 사용권 등을 포함한다. 약 44만원 상당이다.

또 저장장치인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나 메모리를 추가로 달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센터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쿠폰도 제공한다. 더불어, 스마트폰과 'LG 그램'을 고속 충전할 수 있는 USB-PD 타입 충전기를 증정한다.

LG전자는 인텔 i5 CPU를 적용한 'LG 그램' 구매 고객에게는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과 USB-PD 충전기를 증정한다. 인텔 i3 CPU를 탑재한 제품 구매 고객에는 '2018 그램 오피스 밸류팩'을 제공한다.

2018년형 'LG 그램'은 SSD 및 메모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추가 슬롯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담당은 "혁신을 거듭해 더욱 진화한 'LG 그램'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8년형 'LG 그램'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