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플렉스워시 광고, 조회수 100만 돌파


제품 특장점 담은 스토리텔링형 광고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삼성전자는 3도어 일체형 세탁기 '플렉스워시'의 광고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영상은 플렉스워시의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올인원 세탁을 구현한 제품의 혁신 기능을 가족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담아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출장을 떠난 아내와 홀로 아이를 돌보며 집안일을 하게 된 남편의 통화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맞벌이 부부나 초보 부모가 흔히 겪을 수 있는 일상의 상황을 가슴 따뜻하게 그려냈다.

산더미 같이 빨래가 쌓였지만, 아이 옷은 상부의 전자동세탁기 '콤팩트워시'로 서서 편하고 빠르게 삶는 동시에 이불처럼 부피가 큰 세탁물은 하부의 대용량 드럼세탁기 '애드워시'로 한번에 세탁을 해결하는 남편의 모습도 담았다.

특히 세탁기를 돌리고 발견한 빠뜨린 양말을 아내 몰래 애드워시 도어 상단의 '애드윈도우'로 넣어 추가 세탁하는 장면을 통해 3도어 일체형 올인원 세탁기의 필요성을 보여준다.

플렉스워시는 3도어 일체형 올인원 세탁기로, 소재와 색상에 따라 세밀한 의류관리를 위해 여러 번 나눠 세탁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상부 전자동 세탁기와 하부 드럼세탁기를 일체형으로 결합한 제품이다.

인체공학 설계로 상부에 전자동 세탁기 '콤팩트워시'를 두어 사용자가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쉽게 세탁물을 넣고 꺼낼 수 있어 편리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세탁기에 바라는 모든 것을 담은 플렉스워시의 혁신 기능을 자연스럽고 공감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진정한 일체형 올인원 세탁을 완성한 '플렉스워시'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욱 편리한 세탁 생활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플렉스워시 광고, 조회수 100만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