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 26일 조지명식


내달 4일 서강대 체육관서 개막전 시작…5주간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의 개막에 앞서 오는 26일 오후 7시 정규 시즌 조편성을 위한 조지명식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시즌 개막을 앞두고 정규 시즌 A조 및 B조에 각각 소속될 6팀의 진용을 정하는 이번 자리에는 지난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상위 8개팀을 비롯,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시즌 2를 통해 새롭게 컨텐더스 코리아 무대로 올라서는 4팀 등 총 12팀이 모두 참여한다.

조지명은 지난 시즌 우승팀인 1번 시드 'X6-게이밍'이 A조에, 준우승팀인 2번 시드 'O2 아디언트'가 B조에 배정돼 자신이 속한 조에 포함될 팀을 각각 지명하는 방식으로 시작된다. 이어 지명된 두 팀 가운데 높은 시드를 보유한 팀이 먼저 같은 조에 속할 다음 팀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나머지 조 지명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조지명식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블리자드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e스포츠 대회다. 지난달 21일 X6-게이밍의 우승과 함께 첫 시즌이 막을 내렸다.

이번 컨텐더스 코리아 두번째 시즌은 내달 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필두로 약 5주 간 열린다. 대회는 시즌 기간 동안 매주 수·목 저녁 7시, 토·일 오후 2시부터 두 경기씩 개최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 26일 조지명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