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PUBG 더블팀 시즌2' 20일 개막


20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수·목요일 저녁 7시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트위치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로 진행하는 대회인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PUBG 더블팀 시즌2'를 후원한다고 20일 발표했다.

PUBG 더블팀 시즌2는 트위치 스트리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대회다. 이 대회는 참가신청을 통해 출전할 수 있는 '경쟁전'과 경쟁전 상위 팀들과 초청 팀들이 맞붙는 '스페셜 매치'로 구성돼 있다.

경쟁전은 이날부터 28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에 총 4회 열린다. 각 조별로 상위 5개 팀과 초청팀 20팀이 맞붙는 스페셜 매치는 내달 3일 오후 7시로 예정돼 있다.

이 대회는 지난 시즌1과 마찬가지로 각 팀들이 듀오로 참가하게 되며, 1인칭 모드로 진행된다. 경쟁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들은 AMD CPU RYZEN 2700X와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을 상품으로 받게 된다. 스페셜 매치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500만원의 상금과 함께 AMD CPU RYZEN 2700X와 글로벌 스트리머 대회 시드를 받는다.

PUBG 더블팀 시즌2는 시즌1보다 규모 면에서 확대됐다.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참가 신청을 통해 경쟁전에 나서는 팀이 크게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트위치는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2일까지 진행된 시즌1도 후원한 바 있다.

경쟁전 횟수가 많아지면서 중계진 조합도 다양해졌다. 지난 대회 특별해설위원이었던 신기해, 김기열 등 트위치 스트리머과 더불어 이번에는 오성균, 레나, 신정민 등 e스포츠 중계진들이 참여한다.

모든 경기는 트위치 미디어뮤즈 채널에서 송출되며, 스페셜 매치 초청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PUBG 더블팀 시즌2' 20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