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12·13일 개최


LoL·오디션·VR 등과 다양한 경품 준비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 후원으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을 연다.

올해로 6회를 맞은 이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으로 꾸며진다. 협찬사로는 넷마블,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 생각투자주식회사, 오로나민C, 모비프렌 등이 참여한다.

12일 개막식은 치어리더 안지현의 사회로 진행되며 걸그룹 CLC가 축하공연을 맡는다. 또 2017 LoL(롤)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Gen.G 'Ruler' 박재혁 선수와 'CoreJJ' 조용인은 특별전 및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둘째 날인 13일에는 kt 롤스터의 'Smeb' 송경호, 한화생명 e스포츠팀의 'Kuzan' 이성혁 선수가 팬들과 직접 만난다.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부스와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부스, 보드게임, VR 체험존, e-파크도 설치, 운영된다. 공인용품 체험존에서는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와 데스크탑 오디세이, 혼합현실(HMD) 헤드셋인 오디세이(MR, 혼합현실 헤드셋)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행사도 마련됐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올해도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많은 가족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협회는 게임과 e스포츠가 부정적인 인식에서 벗어나, 세대를 아우르는 여가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12·13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