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크래프트 스쿨챔피언십' 파이널 개최


10일과 11일 양일간 중앙대학교 체육관에서 진행

[아이뉴스24 박준영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하는 청소년 e스포츠 대회 '스타크래프트 스쿨챔피언십(이하 스쿨챔피언십)' 파이널을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중앙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10일 8강전, 11일 4강전 및 결승으로 치러지는 이번 파이널에는 지난 1월 열린 온라인 예선과 전국 지역 대표 선발전을 통과한 각 지역 대표 최강자들이 출전한다.

이번 대회 총상금은 1천900만원이며,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과 트로피를, 준우승자에게는 5백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스쿨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인 2매까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후 현장에 방문한 팬에게는 선착순으로 '스쿨챔피언십' 모자와 텀블러, 음료수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선물을 받는 기회도 받는다.

위정현 중앙대학교 교수 등 명사들이 e스포츠의 가능성과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교육 프로그램 '드림 챌린지'도 함께 열린다. 결승전이 열리는 11일에는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의 특별 추가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스쿨챔피언십' 파이널 전 경기는 트위치와 유튜브, 네이버, 아프리카TV, 카카오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크래프트 스쿨챔피언십' 파이널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