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삼성, kt의 바텀 무너뜨리며 2세트 승리


바텀 라인전에서 kt 압도…세트스코어 2대0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삼성 갤럭시가 kt 롤스터의 바텀을 완벽히 공략하며 세트스코어 2대0으로 앞서나갔다.

삼성은 2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kt에 2세트 승리를 거뒀다.

2세트에서 삼성은 kt의 바텀을 무너뜨리며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라칸을 끊고 선취점을 올린 삼성은 kt의 바텀 갱킹을 반격해 자야와 그라가스를 모두 잡았다. 후퇴하는 루시안까지 잡은 삼성은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하며 대량 득점했다.

kt가 탑에 홀로 있는 초가스를 잡는 사이 삼성은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해 '포블(포탑 퍼스트 블러드)'을 챙겼다. 기세가 오른 삼성은 kt의 포탑 3개를 차례로 파괴하고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하며 운영을 계속했다.

밀리던 kt가 탈리야를 두 번 연속 잡으면서 분위기가 바뀌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케넨의 궁극기를 이용한 승부수가 완벽히 저지당하면서 kt는 버틸 힘을 잃었다. 케넨과 그라가스를 잡은 삼성은 바론을 사냥해 승기를 굳혔다.

바론 버프를 두른 삼성은 kt의 남은 2차 포탑을 모두 밀었다. '스멥' 송경호의 케넨이 삼성의 후방을 노렸지만 '앰비션' 강찬용의 세주아니에 완벽히 막혔다. 삼성은 kt의 미드와 탑 억제기를 파괴해 글로벌 골드 차이를 1만1천 이상 벌렸다.

두 번째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해 변수를 차단한 삼성은 마지막 바텀 억제기를 밀었다. kt가 저항했지만 격차가 너무 컸다. 케넨을 제외한 kt 전원을 잡은 삼성은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삼성, kt의 바텀 무너뜨리며 2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