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버워치]아프리카 프릭스, ROX 오카즈 완파


이번 시즌 승격팀 ROX를 3대0으로 제압하며 시즌 첫 승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프리카 프릭스(이하 아프리카)가 이번 시즌 승격팀 ROX 오카즈(이하 ROX)를 완파하며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아프리카는 16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에서 ROX에 3대0 승리를 거뒀다.

1세트는 쟁탈전 맵 '네팔'에서 열렸다. 매 라운드 ROX가 먼저 거점을 점령했지만 아프리카의 맹공에 말리면서 수성에 실패했다. 아프리카는 '아르한' 정원협의 겐지와 '브렉' 손용하의 윈스턴 활약으로 1세트를 2대0으로 가볍게 승리, 기분 좋은 출발을 보였다.

2세트 '왕의 길'에서도 아프리카의 공세가 이어졌다. '칼리오스' 신우열의 자리야가 전장을 장악했으며, 정원협은 한조로 ROX의 영웅을 계속 저격했다. 아프리카는 ROX의 방어선을 무너뜨리고 화물 운송에 성공하며 3점을 확보했다.

ROX도 '레전드' 차광호의 둠피스트와 라인하르트를 앞세워 체크포인트까지 진격했지만 자리야와 한조, 솔저:76이 지키는 아프리카의 마지막 방어선을 뚫지 못했다. 아프리카는 2세트도 승리하며 세트스코어 2대0으로 앞서나갔다.

패배 위기에 몰린 ROX는 3세트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빠르게 A거점을 점령하며 아프리카를 흔들었다. 수비에서도 아프리카의 맹공을 계속 받아치며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번에도 마지막 집중력이 부족했다. 젠야타의 '초월'을 앞세운 아프리카의 공격에 ROX의 방어선이 무너졌다. 아프리카는 추가 시간 끝에 B거점을 점령하며 3세트도 승리,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아프리카 프릭스, ROX 오카즈 완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