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kt, 날카로운 운영 선보이며 1세트 승리


bbq의 허점을 완벽히 공략하며 일방적인 경기 끝에 선취 득점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kt 롤스터가 날카로운 운영으로 bbq 올리버스의 허점을 완벽히 공략하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kt는 28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bbq에 1세트 승리를 거뒀다.

kt는 초반부터 bbq의 모든 라인을 압박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바다의 드래곤을 사냥한 kt는 블루 버프를 카운터 정글하고 돌아가는 렉사이를 추격해 잡으며 선취점을 올렸다. 협곡의 전령을 소환해 bbq의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한 kt는 두 번째 바다의 드래곤도 가져가며 많은 이득을 챙겼다.

bbq가 바텀 한타에서 자야와 엘리스를 교환하고 탑 1차 포탑을 파괴하며 저항하자 kt는 운영 속도를 높였다. 드래곤 앞 교전에서 렉사이와 자야를 잡은 kt는 bbq의 탑 1·2차와 바텀 1차 포탑을 모두 파괴해 글로벌 골드 차이를 5천 이상 벌렸다.

군중제어기(CC) 연계로 라칸을 끊은 kt는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하며 계속 스노우볼을 굴렸다. 불리한 bbq가 루시안을 끊고 미드 1차 포탑을 밀자 kt는 바텀 2차 포탑을 파괴하고 곧바로 바론을 사냥해 승기를 굳혔다.

더 밀릴 수 없는 bbq가 한타를 열어 쓰레쉬와 트위치를 잡았지만 이어진 kt의 반격에 초가스를 제외한 전원이 잡히며 대패했다. 두 번째 바론을 사냥해 혹시 모를 변수를 차단한 kt는 bbq 전원을 잡고 넥서스를 파괴해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kt, 날카로운 운영 선보이며 1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