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수스 알오지 마스터즈 2017' 참가 접수 시작


총상금 1천만원 규모의 CS:GO 한국 대표팀 선발 위한 대회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에이수스 알오지(ASUS ROG)가 개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대회 '에이수스 알오지 마스터즈 2017'의 예선 참가 접수가 30일부터 시작됐다.

에이수스 코리아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 e스포츠 산업 활성화 및 에이수스 알오지 브랜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7월25일까지 할 수 있으며, 7월29일부터 8월 6일까지 펼쳐지는 예선전을 통해 8팀을 선발한다. 8월8일부터 23일까지 본선이 열리며, 8월26일 한국을 대표하는 최종 우승팀을 선발한다.

1등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오는 11월 열리는 총상금 25만 달러 규모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자격을 부여한다.

15세 이상 본인 명의의 계정을 보유한 사람으로 구성된 5인 이상의 팀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예선전을 포함한 모든 경기는 서울 신도림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최근 게임 전용 PC와 노트북 수요가 증가하면서 e스포츠 대회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최고의 게이밍 하드웨어를 대표하는 에이수스 알오지 브랜드는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e스포츠 팬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수스 알오지 마스터즈 2017' 참가 접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