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1]김정우, '초 패스트 하이브'로 이재호 제압


빠른 하이브 체제로 이재호 꺾어…5승 1패로 단독 선두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불사조' 김정우가 '초 패스트 하이브'로 이재호를 제압했다. 5승 1패를 기록한 김정우는 단독 선두에 오름과 동시에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 지었다.

김정우는 1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에서 이재호에 승리를 거뒀다.

'네오제이드'에서 드론으로 빠르게 정찰한 김정우는 과감히 스포닝 풀보다 해처리 3개를 먼저 건설하며 부유하게 시작했다. 이재호의 정찰용 SCV를 잡은 김정우는 뮤탈리스크가 아닌 럴커 체제를 구축했다.

두 번째 멀티로 11시 스타트 지역을 확보한 김정우는 센터 지역으로 진출했다. 메딕과 파이어뱃을 생산한 이재호가 먼저 찌르기를 시도했지만 김정우의 포위 공격에 전멸하면서 수세에 몰렸다.

경기 시작 8분 만에 하이브 체제로 넘어간 김정우는 저글링과 럴커로 이재호를 계속 압박했다. 스컬지와 디파일러를 생산한 김정우는 이재호의 병력 진출을 저지하며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밀리던 이재호가 5시 지역에 몰래 멀티를 건설하고 '레이트 메카닉'으로 체제를 변환했지만 전황을 바꾸진 못했다. 공격력과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저글링과 울트라리스크의 돌진을 이재호는 막을 수 없었다.

승기를 잡은 김정우는 이재호의 본진으로 폭탄 드랍을 시도했다. 이재호는 김정우의 드랍을 막을 힘이 없었다. 김정우는 이재호의 팩토리 지역을 장악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1]김정우, '초 패스트 하이브'로 이재호 제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