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듀얼 레이스 시즌2' 5주차, 마지막 4강 진출 팀은?


A, B조 최종전 18일 진행…승리 팀은 4강전 진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스포티비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017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 시즌2(이하 듀얼 레이스 시즌2)' 5주차 경기를 오는 1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주에는 A, B조 최종전 경기가 펼쳐진다. A조에서는 승자전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 '세다-레이싱(SEDA-Racing)'에 퍼펙트게임으로 패한 '센스 라인(Sense Line)'과 패자전에서 '케이프컴-판타스틱'을 꺾은 '큐센_화이트(QsenN_White)'가 맞붙는다.

B조에서는 승자전에서 '큐센_블랙(QsenN_Black)'에 일격을 맞은 '제닉스 스톰(Xenics Storm)'이 패자전에서 부활한 '범즈(BEOM'S)'와 재대결을 펼친다.

경기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5전 3선승제 2세트와 1대1 에이스 결정전 단판으로 진행되며, 승리 팀은 오는 25일과 3월4일 진행 예정인 4강전에 출전하게 된다.

한편 오는 25일부터 문호준과 유영혁, 전대웅 등 총 8명이 출전하는 A조 경기를 시작으로 '듀얼 레이스' 최강자를 가리는 개인전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총상금 8천700만원의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듀얼 레이스 시즌 2'는 e스포츠TV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듀얼 레이스 시즌2' 5주차, 마지막 4강 진출 팀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