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반전 성공한 롱주, 불닭 bbq도 꺾을까?


일방적인 경기 끝에 콩두 2대0 제압…bbq 상대로 3승 도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지난 경기 완승을 통해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롱주 게이밍이 bbq 올리버스 상대로 시즌 3승에 도전한다.

bbq와 롱주는 8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롱주는 지난 2일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에서 모두가 기대하던 모습을 보여줬다. 강력한 라인전을 바탕으로 완벽한 운영을 펼치며 일방적인 경기 끝에 콩두를 완파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바텀 듀오뿐 아니라 모든 선수가 고른 활약을 보이며 완성도 높은 플레이를 선보였다.

물론 콩두가 전패를 기록한 리그 최약팀이므로 롱주가 완전히 살아났다고 보긴 어렵다. 이번 경기는 롱주의 현재 전력을 제대로 확인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인 bbq는 3승 1패로 4위에 오르며 예상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치느님'의 축복을 받은 bbq는 '불닭'을 보는 듯한 화끈한 경기력으로 연승을 이어가는 중이다. 현재 bbq는 롱주보다 약하다고 보긴 어렵다.

바텀 라인은 확실히 롱주가 앞선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바텀 라인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라인전에서 bbq를 찍어눌러야 한다. 또한 '플라이' 송용준이 특유의 변칙적인 움직임으로 경기력이 물오른 '템트' 강명구의 캐리력을 억제할 필요가 있다.

콩두전처럼 롱주가 주도권을 잡고 흔든다면 예상보다 쉽게 게임을 가져올 수도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롱주는 결과에 따라 단독 4위도 가능하다.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롱주는 bbq를 반드시 잡아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반전 성공한 롱주, 불닭 bbq도 꺾을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