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버워치, 두 번째 단편 만화 '드래곤 슬레이어' 공개


용맹하고 정의로운 기사 라인하르트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 만화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두 번째 디지털 단편 만화 '드래곤 슬레이어'를 29일 공개했다.

'드래곤 슬레이어'는 오버워치의 용맹하고 정의로운 노년의 용사 '라인하르트'의 이야기를 다뤘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는 자신의 맹세를 끝까지 지키는 숭고한 라인하르트의 모습을 '드래곤 슬레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 슬레이어'는 블리자드의 작가 맷 번스(Matt Burns)가 글을 쓰고 일러스트레이터 네스케인(Nesskain - R.U.S.T)이 그림을 맡았다. 블리자드는 앞으로도 '오버워치' 디지털 단편 만화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오버워치'는 블리자드가 1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지식재산권(IP)으로, 6명이 팀을 이뤄 상대방과 겨루는 게임이다.

영웅과 용병, 로봇, 과학자, 모험가 등으로 구성된 두 팀은 거점 점령, 화물 운송 등 주어진 임무를 제한시간 내에 완수하는 것을 목표로 대결을 펼친다. 현재까지 공개된 '오버워치'의 영웅은 한국 영웅 '디바(D.Va)'를 포함해 총 21명이다.

'드래곤 슬레이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볼 수 있다. '오버워치'는 오는 5월24일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동시 출시되며 5월5일부터 9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 두 번째 단편 만화 '드래곤 슬레이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