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해 인사 전한 요시다 PD "'파판14' 올 여름에 확장팩"


아이덴티티모바일 15일 '레터라이브' 8회 진행

[문영수기자] 온라인 게임 '파이널판타지14'를 만든 요시다 나오키 총괄 프로듀서가 한국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며 올 여름 3.0 확장팩을 게임 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파이널판타지14 개발사인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총괄 프로듀서 겸 디렉터의 새해 인사 영상을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요시다 나오키 PD는 영상을 통해 "2016년에 접어 들어 글로벌 버전에선 곧 3.2 패치가 출시될 예정"이라며 "한국에서도 2.5 패치 이후 올해 여름에 3.0 확장팩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한 "2016년에도 부디 파이널판타지14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친구들과 함께 해 주시기 바란다"며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15일 밤 9시에 '레터라이브' 8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터라이브는 파이널판타지14에 관한 최신 소식을 전달하고 이용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대답하는 프로그램. 현재까지 레터라이브는 누적 조회수 22만건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8회에서는 파이널판타지14의 업데이트 예고 및 현재 게임 내 주요 현안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레터라이브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해 인사 전한 요시다 PD "'파판14' 올 여름에 확장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