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트라이더에 공룡 떴다…'쥐라기라이더' 테마 오픈


겨울 업데이트 테마 업데이트…신규 카드 '트라이혼9'도 추가

[류세나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올 겨울 업데이트 테마 '쥐라기라이더(JurassicRider)'를 추가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쥐라기라이더' 테마는 카트라이더 경주 실력으로 족장을 선출하는 공룡섬에서 '다오'와 공룡족 캐릭터 '카르노'가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가 진행되며, 다양한 종류의 공룡들이 등장하는 신규 트랙에서 경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된 신규 트랙 2종은 '쥐라기 디노 마을의 초대'와 '쥐라기 공룡섬 대모험'으로 아이템전 트랙인 '쥐라기 디노 마을의 초대'는 경주 도중 대형 공룡들이 갑자기 출몰해 질주를 방해하거나 공룡 무리를 통과해야 하는 구간이 등장하는 등 유저들의 순발력 넘치는 컨트롤을 요구한다.

이와 함께 신규 카트 '트라이혼 9'도 출시된다. '트라이혼 9'은 공룡 '트리케라톱스'의 생김새를 모티브로 한 아이템 전용 카트로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하고 공룡알 미사일을 탑재해 상대에게 위력을 과시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쥐라기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 하루 동안 카트라이더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프리즘 기어' 아이템 30개, '골드 카트 기어' 아이템 20개 등 고급 기어 아이템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류세나기자 cream5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트라이더에 공룡 떴다…'쥐라기라이더' 테마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