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스엘게임즈 '문명온라인' 2차 테스트 실시


신 문명 아즈텍 체험 가능…튜토리얼도 추가

[문영수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문명온라인' 2차 비공개테스트를 25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사전 선정된 5만 명의 테스터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아즈텍 문명과 고대·고전 시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대·고전·중세·르네상스 등 4개 시대를 체험할 수 있고 4개 문명(로마·중국·이집트·아즈텍) 모두 플레이할 수 있다.

승리 조건도 다양해졌다. 위대한 문화 불가사의 건축물을 건설하면 해당 세션에서 승리할 수 있는 '문화 승리'가 승리 조건으로 추가돼, 테스터들은 전투 일색이던 패턴에서 벗어나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를 시도할 수 있게 된다.

이용자 편의 환경 역시 강화했다. 튜토리얼을 추가해 문명온라인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에게 기본적인 조작법을 안내하고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추가해 테스터들이 원하는 모습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게 했다.

엑스엘게임즈 박완상 문명온라인 프로듀서는 "두 번째 진행하는 테스트인만큼 더욱 많은 규모의 인원과 함께 개선된 모습의 문명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면서 "테스트 기간 중에도 테스터 신청과 발표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 측은 문명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7박 8일 멕시코 풀 패키지 여행권을 제공하는 '문명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스엘게임즈 '문명온라인' 2차 테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