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스엘게임즈, 차기작 '문명 온라인' 공개


BI(Brand Identity)와 스크린샷, 티저 영상

[이부연기자]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8일 개발 중인 온라인 게임 '문명 온라인'의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에서 글로벌 BI(Brand Identity)와 스크린샷,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문명 온라인은 세계적인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인기 패키지 게임 '문명'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 엑스엘게임즈와 미국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가 함께 MMO(Massive Multi-player Online)화하여 개발 중인 게임이다. 외부 환경 표현에 뛰어난 크라이엔진3(CryENGINE 3)를 기반으로 원작의 특징을 이어받은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글로벌 BI는 기존 팬들에게는 익숙한 'Civilization' 폰트와 문명 온라인의 고유성을 보여주는 'Online' 및 지구본 로고가 결합된 형태로 문명 온라인이 만들어나갈 또 하나의 세상을 상징하고 있다.

엑스엘게임즈 관계자는 "스크린샷과 티저 영상은 문명 시리즈 특유의 과거와 현재의 공존, 시대의 흐름과 각 시대를 대표하는 건축물 등 문명의 고유한 특징이 드러나 있다"면서 "구성원들의 협동과 문명 간의 대립 등 문명 온라인만의 독창적인 특징이 어우러져 그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문명 온라인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스엘게임즈, 차기작 '문명 온라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