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구더리얼', 28일 공개 서비스 돌입


넷마블 "콘솔 야구 넘어선 세계 최고 수준 자신"

[이부연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의 공개서비스를 국내 프로야구개막 이틀 전인 오는 28일에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마구더리얼'은 '마구마구'의 개발사 애니파크가 토종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해 개발한 리얼 야구 게임이다.

특히 언리얼 3엔진을 적용한 사실적 그래픽, 정규시즌모드인 '나만의 리그'도입 3대3 다대다모드 등 기존 온라인 야구게임에 없었던 최초의 요소들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을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단독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애니파크 이건희 실장은 "콘솔 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높은 퀄리티와 리얼리티 구현은 물론이고 KBO 선수들의 특이폼까지 정교하게 살려냈다"면서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을 통해 콘솔 그 이상의 진짜 야구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은 오랫동안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던 작품이었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만큼 게임의 완성도면에서 세계 최고수준에 이르렀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면서 "게임이 공개되는 28일 까지 '마구더리얼'에 대한 변함없는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언급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구더리얼', 28일 공개 서비스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