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첫 스마트폰 야구 게임 '프로야구마스터 2013' 공개


실시간 개입으로 야구 게임의 리얼리티 높여

[이부연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최초 스마트폰용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의 타이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과 BI(Brand Identity)를 4일 공개했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은 넥슨의 스마트폰용 첫 야구 게임 타이틀로, 정욱 전 한게임 대표대행이 설립한 개발사 넵튠의 첫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경기가 진행되는 중간에도 선수를 교체하거나 작전을 변경하는 등 이용자의 실시간 개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 프로야구의 모든 구단 및 방대한 선수정보가 반영돼 야구의 사실적인 요소가 대폭 강조됐다. 또한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이용자층을 위한 다양한 전략적인 요소를 섬세하게 담았다.

넥슨 스마트사업실 강승한 실장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은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의 정통성과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고려한 최초의 스마트폰용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며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할 계획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은 오는 10월 중에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의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모두 출시할 예정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첫 스마트폰 야구 게임 '프로야구마스터 2013'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