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모바일 MMORPG '제국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및 제국간 전쟁 콘텐츠, 60개 이상의 퀘스트 추가

[이부연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국 온라인(Empire Online)'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T스토어, 구글플레이, 애플 국내 앱스토어 등 출시 오픈마켓을 통해 31일 동시에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건설한 제국에서 개별 전투를 넘어 제국간 전쟁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대규모의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졌다.

또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45에서 55까지 확장하고 60개 이상의 퀘스트를 추가하여 재미 요소를 대폭 늘렸으며, 아이템 선물이 가능한 새로운 게임머니 '골드코인'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주말 동안 게임머니를 구매하는 유저에게 최대 20%의 게임머니를 추가로 지급하고, 최고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새로운 게임머니인 '골드코인' 1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실시한다.

'제국 온라인'은 7천 개가 넘는 아이템, 5천여 개의 퀘스트, 1,500개 이상의 맵 등 원작의 방대한 콘텐츠를 한글화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현재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제국 온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와 '제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모바일 MMORPG '제국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