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인터넷, "'올림픽 모바일 게임' 0.99달러로 즐겨요"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할인 이벤트 실시

[이부연기자]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이 올림픽 시즌을 맞아 전세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림픽 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각각 3천500원과 2.99달러의 프리미엄 버전을 1천500원과 0.99달러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버전은 게임 안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5천개의 별(Star)를 함께 제공한다.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은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전세계에 사용하는 유일한 게임이다. 한 개의 게임을 다운 받으면 사격, 양궁, 육상, 수영, 카약 등 9개의 올림픽 종목에서 전세계 친구들과 경쟁하며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직관적인 조작법과 사실적인 3D 그래픽으로 인기를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세계 현지화 전략을 통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한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총 8개의 언어로 제공된다.

최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Featured App(추천 애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림픽 개막과 함께 더욱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과 무료 버전 모두 전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상위권에 랭크 중이다.

페이스북용 페이지에 접속하면 올림픽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나 앱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인터넷, "'올림픽 모바일 게임' 0.99달러로 즐겨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