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이용자 초청 행사 내달 7일 개최


신규 콘텐츠 및 운영 방안 등 소개…길드 선발 경기 예고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대규모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용자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 '길드 원(Guild ONE)'을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내달 7일 오후 2시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후 진행될 길드 업데이트에 앞서 길드에 소속된 국내 이용자를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새로운 길드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길드원 커뮤니티 강화, 길드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 코너가 준비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당첨자 약 18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길드 이벤트 매치에 출전할 길드를 선발하는 경기도 진행된다.

이 경기는 SWC 2018 월드 결선의 특별 이벤트로 진행될 길드 3대3 아레나 친선전에 출전할 길드를 뽑는 자리로, 각 3인으로 구성된 총 2팀이 겨루게 된다. 승리한 길드는 추후 SWC 2018 월드 결선에서 다른 지역 길드와 오프라인에서 맞붙는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이용자 초청 행사 내달 7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