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디션,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미니경기 사전신청 마감


12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서 열려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 진행될 글로벌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미니경기 '우리 가족 오디션 고수를 찾아라'의 사전 신청 접수가 마감됐다고 11일 발표했다.

우리 가족 오디션 고수를 찾아라는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마련된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현장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총 상금은 100만원이다.

참가 인원은 36명이며 사전 신청을 한 방문객들 가운데 현장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결정한다. 사전 신청 접수자는 130여명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디션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미니 경기 외에도 게임 체험과 미션, 오디션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페스티벌 기간 동안 비가 오더라도 우의와 천막을 제공, 경기와 이벤트들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행사장 내 위치한 오디션 부스에서 오디션의 다양한 게임모드, 패션몰, 음원 등을 체험해 볼 수있으며, 기타 모형의 게임 기어를 이용한 기타 모드 체험도 할 수 있다.

오디션 부스에 방문만 해도 오디션 부채와 각종 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을 받고 미션 도전을 통해 스페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인 클럽오디션 체험 이벤트를 통해 클럽오디션 쿠폰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을 통해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사전신청 접수를 통해 보여준 유저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게임과 e스포츠를 매개로 가족간, 세대간 유대감을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디션,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미니경기 사전신청 마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