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DLC '클래지콰이 에디션' 출시


신곡 포함 총 23곡 수록…전용 기어·UI 스킨 등 포함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한 PS4용 리듬 액션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의 다운로드 콘텐츠(DLC) '클래지콰이 에디션'을 21일 출시했다.

클래지콰이 에디션은 지난 2008년 PSP로 발매된 타이틀이다. 당시 국내 최정상 일렉트로니카 그룹 '클래지콰이'가 직접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DLC는 '퍼스트 키스(First Kiss)', '더 클리어 블루 스카이(The Clear Blue Sky)', '플리(Flea)' 등 인기곡 22곡과 신곡 '라이징 더 소닉(Rising The Sonic)'을 포함해 총 23곡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퍼스트 키스 기어 스킨'과 '클래지콰이 에디션 이용자 인터페이스(UI) 스킨' 및 전용 미션 12개도 포함됐다.

라이징 더 소닉은 '디제이맥스 포터블 2'에 참여했던 작곡가 데이즈(Dayz)의 작품으로, 한편의 스펙터클 영화를 보는듯한 에픽 뮤직(Epic Music) 장르의 곡이다.

네오위즈의 백승철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많은 팬들이 기다린 클래지콰이 에디션을 연내 선보여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지콰이 에디션은 PS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1만9천800원.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DLC '클래지콰이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