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틀 가레가 Rev.2016' 22일부터 예약 판매


초회한정판 및 예약 특전 공개…오는 12월7일 정식 발매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배틀 가레가 Rev.2016'의 예약 판매를 오는 22일부터 시작한다.

'배틀 가레가'는 슈팅 게임 명가 라이징(RAIZING, 현 EIGHTING)이 개발한 종스크롤 슈팅 게임으로, 세밀한 2D 도트 그래픽과 뛰어난 BGM, 이용자의 실력에 맞춘 독특한 시스템으로 슈팅 장르에 큰 영향을 준 작품이다.

발매 20주년을 맞이해 PS4로 이식된 '배틀 가레가 Rev.2016'은 기존의 게임 요소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이용자의 스코어와 랭킹 그래프, 각 스테이지의 보스 정보를 안내하는 이용자 인터페이스(UI)로 편의성을 더했다.

슈팅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위해 '슈퍼 이지 모드(Super Easy Mode)'를 추가했으며, 4가지 버전의 배경음악(BGM)을 제공해 듣는 재미도 갖췄다.

또한 각 모드 및 이용자별 랭킹을 등록할 수 있는 '인터넷 스코어 랭킹'을 도입해 전 세계 이용자와 스코어를 경쟁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본인의 리플레이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데이터를 내려받는 시스템도 지원한다.

초회한정판에는 세가 새턴판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현한 특제 양면 패키지 커버와 사운드 트랙 CD 'Rev.2016 퍼펙트 에디션'이 동봉된다. 예약 특전으로는 게임의 타이틀 화면과 도트 로고가 새겨진 마우스 패드를 제공한다.

오는 12월7일 발매 예정인 '배틀 가레가 Rev.2016'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만5천원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틀 가레가 Rev.2016' 22일부터 예약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