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틀 가레가 Rev.2016' 한글화 결정


종스크롤 슈팅 게임 걸작…오는 12월 PS4 버전 정식 발매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배틀 가레가 Rev.2016'을 한글화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배틀 가레가'는 슈팅 게임 명가 라이징(RAIZING, 현 EIGHTING)이 개발한 종스크롤 슈팅 게임으로, 세밀한 2D 도트 그래픽과 뛰어난 BGM, 이용자의 실력에 맞춘 독특한 시스템으로 슈팅 장르에 큰 영향을 준 작품이다.

발매 20주년을 맞이해 PS4로 이식된 '배틀 가레가 Rev.2016'은 기존의 게임 요소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이용자의 스코어와 랭킹 그래프, 각 스테이지의 보스 정보를 안내하는 이용자 인터페이스(UI)로 편의성을 더했다.

슈팅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위해 '슈퍼 이지 모드(Super Easy Mode)'를 추가했으며, 4가지 버전의 BGM을 제공해 듣는 재미도 갖췄다.

또한 각 모드 및 이용자별 랭킹을 등록할 수 있는 '인터넷 스코어 랭킹'을 도입해 전 세계 이용자와 스코어를 경쟁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본인의 리플레이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데이터를 내려받는 시스템도 지원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원작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배틀 가레가 Rev.2016'을 한글화 발매하게 돼 기쁘다"며 "슈팅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마니아까지 만족할 수 있는 작품이므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발매 예정인 '배틀 가레가 Rev.2016'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만5천원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틀 가레가 Rev.2016' 한글화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