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버워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 28일 합류


경쟁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서 '둠피스트' 플레이 가능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신규 영웅 '둠피스트'가 합류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용자는 28일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에서 '둠피스트'를 플레이할 수 있다.

경쟁전에서는 일주일 후인 8월4일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오버워치' 이용자가 '둠피스트'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주기 위함이라고 블리자드는 설명했다.

'오버워치'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는 인공신체학으로 끌어올린 탁월한 기동성으로 최전선을 책임지는 강력한 공격 영웅이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오요가 활동 근거지인 그는 아칸데 오군디무라는 본명을 가진 탈론의 지도자 중 하나다. 얼마 전 탈옥한 그는 세계를 새로운 갈등으로 몰아넣고 이를 통해 인류를 더 강하게 만들고자 한다.

게임에서 '둠피스트'는 강력한 스킬로 적의 진영을 무너뜨린다. '철권포'로 원거리에서 피해를 주거나 '지진 강타'로 전방의 적을 자기 쪽으로 끌어올 수 있다.

'라이징 어퍼컷'으로 적을 공중으로 띄워 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으며 적이 한 곳에 모여 있으면 시야 밖으로 뛰어올랐다가 대지로 강하게 내리꽂는 궁극기 '파멸의 일격'을 가한다.

지난해 5월 발매된 '오버워치'는 PC와 PS4,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어(PC 한정)를 포함해 ▲영어 ▲남미 스페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독일어 ▲유럽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일본어(PC와 PS4) ▲중국어 간체 및 번체(PC 한정)의 다양한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 28일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